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작성자 구****(ip:)
작성일 2021-12-06 23:18:13
조회 143
평점
추천 추천하기
11월 23일에 절임배추 주문해서 12월 3일 출고해서 4일
받기로 했는데 안내 하나 없이 아직 미출고중입니다.
무우랑 굴 등 사둔 재료는 둘째치고 회사에 월차내고 혼지
김장 할 판이네요
혹시나 하고 오늘 연락 드렸는데 연락 주신다하고 연락 한번도 안 하시고 상품은 좋을지 모르나 서비스는 엉망이네요
출고가 늦어진다고 미리 문자라도 주셨음 계획을 변경했을건데 .... 서비스는 정말 온라인 쇼핑몰보다 더 최악인거 같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작성자 신안1004몰
작성일 2021-12-13 16:45:01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바나나가 익지를 않네요~ 이**** 2023-12-04 17:49:53
물러진 바나나 장**** 2023-11-22 20:10:16
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
작성자 신안1004몰
작성일 2021-12-13 16:45:01
평점
저희 신안1004몰을 믿고 구매해주셨는데 이렇게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연락을 드린다고 했는데 연락을 못 드린 점 또한 정말 죄송합니다.
유선상으로 고객님께 안내해드렸던 것처럼
고객님께서 다시 잡으신 김장 일정에 맞춰 절임배추를 보내드렸으며,
죄송한 마음을 담아 김장양념을 같이 보내드렸습니다.
고객님의 서운한 마음이 조금이라도 풀리셨길 간절히 바랍니다.
앞으로 신안1004몰은 입점업체 관리 및 위탁업체 서비스 교육 등을 더욱 철저히 하여
품질 뿐만 아니라 서비스 개선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이를 통해 다시는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신안1004몰을 믿고 구매해 주셨는데 저희로 인하여 김장 일정이 변경된 점, 그리고 서비스 부분에 마음 상하신 점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